구독자 56860명
알림수신 1008명
6.25 76주년 그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씨발 비룡 바이럴 개 시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0
작성일
댓글
[4]
jja빠구리
프릿
jja빠구리
프릿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Pv 웃긴게
69
0
................
[4]
148
0
다들 선브링어 플블로 나올거라 봄?
[7]
255
0
클라렛 개꼴리게생겼네
176
0
"사부님..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47]
3264
66
초대 공사들 보고 복귀함
46
0
새로운 애들 이름이
[11]
308
0
신캐들 디자인이 꽤나 심플한 느낌인걸
[3]
124
0
얘 신발 디자인 개빡세네
[4]
239
0
라미엘 근데 PV에서
[4]
169
0
찢붕이들한테 궁금한게 있는데
[1]
43
0
프로미아 방안빼고머함.
[1]
63
0
뭐야 선브링어 플블임?
[4]
211
0
이 년은 이름도 꼴리네
[2]
167
0
얘 걔 닮았노
[26]
2347
34
유출잡담
그래서 벨리나 조합에
[4]
335
0
전체적으로 ㅇㅇ를 표절한거 같음
[2]
105
0
유출잡담
미친년
[4]
362
3
우리 찢 이제 정식 출시하는 건가요
28
0
이새끼들 배좀 불렀나 슬슬 힘빼네 라고 생각했는데
[2]
94
0
선브리어가 경멸해주면 좋겠다
63
0
⚠️스토리/스포
3버전은 대충 공사꾼 각 보이네
[7]
256
0
프로미아 비리격 방빼라 ㅋㅋ
24
0
씨발 비룡 바이럴 개 시발....
[4]
80
0
이건 녹발이 아니에요
[2]
78
0
찌라시
ㄱㅍ) 벨리나 스킨?
[34]
13314
25
유출잡담
이거보니까
75
0
유출잡담
노르마 ㅋㅋㅋㅋㅋㅋ
[2]
258
0
이 새기 뒷모습이 뭔가 악역인 느낌인데
[7]
214
0
pv 맛있게 뽑힌기념 점매추좀
[6]
50
0
준비됐다 3.0
44
0
빨리 방 빼야 할 캐릭 있는거 같음...
61
0
흐음... 프로미아 걍 걸러?
[3]
122
0
📬공식
[시즌 3·캐릭터 공개] 시그리드
[42]
5976
32
유출잡담
벨리나 그거 아닌가보네
[6]
275
0
그러니까 전대 공사들 끼리 싸운다는거네. 도파민 싸악 도노 ~
40
0
레미엘 댄 중령 (대대장)
163
0
유출잡담
벨리나 말 안됌
[2]
203
0
유출잡담
요즘 야드랑이 표현에 진심이네 ㅋㅋ
[11]
381
0
붕개랑 디자인 유사한 캐릭은 있긴 하네
[1]
89
0
내가 농농단이라 살기 힘든거였어
[1]
49
0
빨리 선브링어 플블 공개해라
[7]
169
2
록시 얘 그거같음
[3]
132
0
레미엘 얜 천사냐 악마냐 둘중 하나만 해 씨빨
[3]
98
0
이러면 루시아 복각 포기해야겠다
48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