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이 열심히 적어 놓은글에
감히 내가 투자한 캐릭터가 병신되는
혹은
내가 불편한 방향성 얘기하면
바로 비추누르냐??
이 새끼들은 여캐 가슴 빠는거말고 할줄아는게 없네
사회성 좆박아서 존재하지않는 데이터 쓰레기는 사랑하고
사람이 쓴글은 혐오하네
병신들
타인이 열심히 적어 놓은글에
감히 내가 투자한 캐릭터가 병신되는
혹은
내가 불편한 방향성 얘기하면
바로 비추누르냐??
이 새끼들은 여캐 가슴 빠는거말고 할줄아는게 없네
사회성 좆박아서 존재하지않는 데이터 쓰레기는 사랑하고
사람이 쓴글은 혐오하네
병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