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규 보스 디버프가 치피감, 바람 등이 있어서 결론적으로 미야비 견제가 맞긴 하지만
막상 때려보니 미야비로 쳐도 생각보다 할만하고

그토록 다음 얼음 이상이 나오면 어떡하면 좋지? 라고 생각했는데
그러면 미야비보다 더욱 활약을 더 하면서 나름의 차별성 둬서 프로미아도 활약할 수 있고
뭔가 둘 다 나름 웃을 수 있는 흐름이라 갠적으로 이번 강습전 꽤 괜찮다고 생각하는 중

이번 신규 보스 디버프가 치피감, 바람 등이 있어서 결론적으로 미야비 견제가 맞긴 하지만
막상 때려보니 미야비로 쳐도 생각보다 할만하고

그토록 다음 얼음 이상이 나오면 어떡하면 좋지? 라고 생각했는데
그러면 미야비보다 더욱 활약을 더 하면서 나름의 차별성 둬서 프로미아도 활약할 수 있고
뭔가 둘 다 나름 웃을 수 있는 흐름이라 갠적으로 이번 강습전 꽤 괜찮다고 생각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