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디도 좋고 모델링도 잘뽑혔는데 스토리에서 독보적으로 개처귀엽고 심지어 각종 모션도 개잘뽑힘
콤보스킬이나 패링같은거 진짜 ㅈㄴ 역동적이면서도 노르마 귀여움 어필 잘하게 만들었네
진짜 이건 뽑으라고 협박하는 수준인데?
뽑을테니까 이번엔 제발 어느 호랑이시렌처럼 만들지만 말아다오

캐디도 좋고 모델링도 잘뽑혔는데 스토리에서 독보적으로 개처귀엽고 심지어 각종 모션도 개잘뽑힘
콤보스킬이나 패링같은거 진짜 ㅈㄴ 역동적이면서도 노르마 귀여움 어필 잘하게 만들었네
진짜 이건 뽑으라고 협박하는 수준인데?
뽑을테니까 이번엔 제발 어느 호랑이시렌처럼 만들지만 말아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