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택 있을때만 적용되는 방깍이라거나 치피라거나 있잖냐. 그러면



좌클꾹하고 다 소진하면 방깍 사라지는거냐? 시드 포함해서? 좌클 꾹하고 다시 채워넣고 바꿔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