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공식이랑 독점한 에이펙스쪽은


큰 피규어들만 나온단말이야 비싸고... ㅠ


이쁜 피규어 찾아서 이가격임 알려준것뿐이야...ㅠㅠ


찢도 괜찮은 가격대 피규어 나오면


올린다구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