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59명 알림수신 1008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아니 찢도 저가형 피규어들 찾으면 올리겠는데 프릿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15 작성일 2026-06-22 06:19:51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74568460 씨발 공식이랑 독점한 에이펙스쪽은큰 피규어들만 나온단말이야 비싸고... ㅠ이쁜 피규어 찾아서 이가격임 알려준것뿐이야...ㅠㅠ찢도 괜찮은 가격대 피규어 나오면올린다구 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60프레임 2026-06-22 06:24:18 머 배신한다는건 밈같은거지 진짜 아닌걸 올렷으면 썰렷겟지 ㅋㅋㅋ 펼쳐보기▼ 베이아메 2026-06-22 06:26:16 찢도 저렴한거 방부 피규어는 있는데.... 펼쳐보기▼ 프릿 2026-06-22 06:27:22 공식 굿즈잖아 공식 굿즈는 취급안함 펼쳐보기▼ 베이아메 2026-06-22 06:28:48 흐음 글킨파지 경피여도 공식콜라보였으니.. 펼쳐보기▼ 프릿 2026-06-22 06:30:26 심지어 4만원대 넘는 피규어는 경피가 아님 경피더라도 4만원 넘어가면 도박으로 봄 일본 미친놈들이 그래서 논스케일 피규어로 공식 굿즈로 팔았자나 펼쳐보기▼ 베이아메 2026-06-22 06:33:10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구만 경피 뽑는데 4만원 넘는경우는.... 쓰으으읍 펼쳐보기▼ 프릿 2026-06-22 06:36:01 일본 얘네 한번뽑을때 2천엔인가 못넘을걸 그 이상 넘어가면 도박법에 걸리는걸로 알고있음 우리나라도 정식 토토도 금액 정해져있자나 펼쳐보기▼ 베이아메 2026-06-22 06:38:01 아 맞지 쿠지쪽은 그렇지... 펼쳐보기▼ 프릿 2026-06-22 06:39:35 세가나 반프는 1등상품을 뽑기로 파는게 아니라 1등상 피규어를 판 매 라서 가격이 쌘거임 보통 천엔 다섯번내로 1등상 뽑이니깐 펼쳐보기▼ 베이아메 2026-06-22 06:41:07 그렇구만.... 지식이 늘었다! 뽑기쪽 생각만 하고있었음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Oo 2026-06-22 06:28:16 벨/와이즈 팝업정도? 벨 팝업은 샀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부탈 보통 얼마나 걸림?? [19] gbvhl 2026.06.22 356 2 유출잡담 레미엘 테스트 팀에.. [3] ㅇㅇ 2026.06.22 445 0 아래에다 하나 어떤거 넣지,,,,,, [10] ㅇㅇ 2026.06.22 156 0 유출잡담 찢챈완장부랄 인생 최대 위기 [3] 모엥이 2026.06.22 278 1 쉐이더 써야하나 [3] Ykr 2026.06.22 152 0 질❓문 이거 운 안좋으면 평생못깨는거임?? [10] 초코멜론 2026.06.22 190 0 이게 스토리 넘기라는 게 나는 왜 그러냐면... [11] 아스나남편 2026.06.22 259 -2 질❓문 메인딜러도 전무 쌀먹돼? [9] ㅇㅇ 2026.06.22 194 0 솔찍히 3.1 되면 소장품 상점 품목 추가해줘야한다고 봄 [4] 바네사 2026.06.22 102 0 왜 여기챈은 유독 화장실글이 많나요 [9] 애쇼 2026.06.22 226 4 시그리드 아리마 본선진출 ㄷㄷㄷㄷ [10] UniCh0rd 2026.06.22 271 0 질❓문 복귀 뉴비인데 [6] 뽀삐 2026.06.22 151 0 애초에 본인한테 재밌는 스토리면 알아서 집중됨 [9] 이쿤 2026.06.22 123 2 듀해봐 듀 [6] 더애옹쓰 2026.06.22 63 0 크아아악 빛나야!!! [4] 플로라 2026.06.22 123 1 오늘 열린 남캐 팟 쉽지 않네; [1] 없적아조씨 2026.06.22 153 0 시그 보고 젤 먼저 떠오른게 [8] Mystic 2026.06.22 137 0 생각해보면 레미엘 마스크 VRIO 2026.06.22 155 1 질❓문 좃밥 복귀유저인데 디스크 질문점 [3] 큰가슴이좋은조수쿤 2026.06.22 112 0 계정 만드는데 바보짓햇서 [2] 무과금 2026.06.22 63 0 니트로퓨우우우우우웨웨웨엘 [11] 바네사 2026.06.22 127 0 시시아 구역질 소리들으니 꼬추빳빳해짐... [2] 핑크빛보지 2026.06.22 161 0 유출잡담 그냥 그게 아쉬움 ㅇㅇ 2026.06.22 127 0 아니 찢도 저가형 피규어들 찾으면 올리겠는데 [11] 프릿 2026.06.22 115 0 질❓문 벨리나1돌 노르마명함 [7] 7863 2026.06.22 171 0 I want to go home [9] crazyyyy 2026.06.22 80 0 레미엘 때문에 노르마 벨리나 빨리 방빼라는 말 좀 자제해주셈 [8] Shin_kiro 2026.06.22 136 3 시마뾰이 시마뾰이 [6] 율드 2026.06.22 127 3 쉬는날 스토리라도 좀 밀라고해라 [5] ㅇㅇ 2026.06.22 69 0 스라리 언제 복각이지 [1] Uninstall 2026.06.22 44 0 벨리나 돌파 ㅈㄴ 고민되네 [2] Moon 2026.06.22 277 0 시그리드 왤케 큼 [5] 아니님아그걸대체왜 2026.06.22 238 0 난 왜 빌리를 거른걸까... [3] ilithid 2026.06.22 131 0 표창 다따서 합동훈련 효율 최대로 올렸다 [1] ㅇㅇ 2026.06.22 72 0 노르마 픽업이 고민이네 [3] 경력직뉴비 2026.06.22 190 0 노르마도 뽑고싶은데 [11] 애쇼 2026.06.22 195 0 벨리나, 의현이 아가면 [18] Dominion 2026.06.22 183 0 어 괜찮은 피규어 나왔다 [16] 프릿 2026.06.22 302 -2 풍화 발동조건 반대로 알고있었네 [3] Oo 2026.06.22 108 0 레벨 이런애들은 엘프고 [4] Uninstall 2026.06.22 102 0 레미엘 까지 D-38 [5] Levateinn 2026.06.22 119 0 아 스토리 너무 고민되는데 [22] 4O4 2026.06.22 394 0 ✏️창작 사제지간 돈독해지는 그림 [17] 도트 2026.06.22 2206 38 제인이 진짜 공사라니까 [17] Uninstall 2026.06.22 256 0 스토리 스킵해도 됨? [10] 해빔부먹민초치킨 2026.06.22 20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22 06: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