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같은거 7~8년 하는 것처럼 코구도 감독이 좀 장기적으로 가는 문화가 정착됐으면 좋겠는데


근데 시발 돌원형 8년 하면 진지하게 이 팀 aaaaa 찍을거같음

그런거 보면 빨리 갈리는거 이해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