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4500명
알림수신 84명
2026년 KBO리그 진행중 | 올스타 투표 기간(6/3~6/23) | 류딱딱과 함께하는 아시안게임(진) | 순한맛 야구 커뮤니티
LG
므찌다 찬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두산
선취점ㅅㅅㅅㅅ
12
0
LG
보경아 울자
14
0
삼성
대 렐 라
26
0
LG
쟤 어제부터 누구랑 닮았다 싶은데
[2]
40
0
롯데
탁주런 ㅅㅅ
20
1
LG
서즈메 네이놈
[1]
29
0
LG
뎃..?
20
0
삼성
이게 뭐야ㅋㅋㅋㅋ
32
0
LG
캬 씨발 시즌 막바지에 임찬규가 13승에
[3]
37
0
한화
솔직히 AAAA 안 찍어서 즐거운 한화팬이면 개추
[3]
44
1
LG
근데 인간적으로 코시때는 창기뛰지말자
17
0
LG
오늘도 주루사 적립
19
0
LG
진짜 저런 주루를 가진애를
25
0
LG
우리 도루성공률 5할 언저리인 사람에겐
[3]
54
0
LG
이 씨발 지훈아 봐라
20
0
💬잡담
대체 뭔소리 하는거야 타이틀홀더 후보자가 경기에 안나오다니
[1]
47
2
LG
찬규야 니가 정우영이냐
[1]
33
0
NC
구자욱 등장 ㅋㅋㅋㅋㅋ
39
0
LG
나중에 커서 결혼식 홈비디오로 틀어줘도 될듯
[2]
59
0
한화
AAA9?
[1]
44
0
💬잡담
에이 설마 타격왕 하겠다고 벤치에 쉬면서 경쟁자는 사구로 보내고 그런 선수가있나요?
[2]
48
3
LG
좆쥐 관중수 120만돌파
[1]
38
0
LG
어떻게 임찬규가 3패밖에 없음?
27
0
LG
므찌다 찬규
21
0
두산
동주형
19
0
왜 겜광고가 아님
24
0
키움
25일차
19
0
🌐해외리그
하하하 받아라
[8]
70
0
14승 도전 투수 짱찬규 고급마킹 다나감
37
3
삼성
자욱신 무수한 4인의 요청을 받겠지?
57
0
NC
138경기 출장했는데 쉴수도 있지
[5]
89
0
SSG
오승환의 400세이브를 축하합니다
34
0
LG
30명 존나 널널하긴 한 듯
[3]
50
0
NC
손아섭 용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95
0
삼성
오승환 광고 다시봐도 ㄹㅇ 뽕차게 잘만들었네
[1]
114
0
두산
라인업
[12]
101
1
LG
염 코보이 자기땜에 망친건 알고있노
53
0
KIA
이왕 이렇게된거 킹메이커를 만들겠다...
50
0
삼성
오승환 400세이브 블로그 올렸네
98
4
두산
오늘도 삼성응원하면서 잠실더비 봐야겠네
32
0
LG
이상하게 알칸타라나 쿠에바스나
[1]
62
0
두산
LG 형님의 자비를 바란다
[3]
78
0
LG
오늘은 그냥 죽어버리자
39
0
💬잡담
코구도 감독이 좀 장기로 가는 문화가 정착됐으면 좋겠는데
[4]
76
1
SSG
이 팀 용병
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