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은 트리니티 애들인거 같은데 게헨나도 오지게 비중 먹는거 같드만

이건 트리니티 편이라고 봐야됨 아님 트리니티+게헨나 편이라고 봐야됨?


4부가 나중에 나오면 주역이 어느 학교가 될련지 싶어서 그런데

어차피 2부도 하다 만 상황에 먼의미가 있나 싶긴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