땃쥐에게걸리면

반체력 츠바퀴가 독살당하고

호시노나 딜러들은 풀피여도 힐안주면

죽음


중요한순간에 딸피처리해줌








맨날 2700등 하다 엄청올라간듯


다시는 땃땃쥐를 무시하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