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빡이 진짜  학생은 80명 넘는데  포인트량 정신나갈꺼 같이 설정해두고 아주 지만 보려고 


양심있음  4~500 으로 낮췄어야지  시바  막날까지 9충 달려야하네   앵화 첫날은 망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