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는 장비를 2번 적용받는다는 특징이 있는데


애장품 1티어는 스탯, 2티어는 1스 강화를 받음



근데 애장품은 하레는 공 400, 유우카는 방 500, 로슌은 치뎀 2000 이런식으로 굉장히 높은 스탯을 줌

문제는 이게 장비 판정이라는거고, 장비 판정이면...







게임 터지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