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하다 꼴받으면 히비키+@로 걍 시작하세요 그게 정신건강에 좋음 글고 리세 1티어라 부르는애들 중에 초반 맛보는데(스토리&지역밀기할때) 중요한건 딱 얘네 둘뿐임


맛을 대충 보다가 

1. 와 Tlqkf 갓겜이네 돈쓰면서 쭉해야겠다 >> 싶으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리세계 사는게 맞고 

2. 취향따라 스토리만 보거나 애정캐 하나만 빨고싶다 >> 걍 그대로 천천히 쭉 가는거고


 이게 정론임 존나 매번 말하는건데 어차피 니네 총력전&ㅈ술ㅈ항전 그까 pvp 할라면 몇달은 해야 제대로 즐겨지니까 일단은 짧게 즐겨보고 정했으면 함 pvp대충해도 스토리 갓겜이고 애정캐빨기도 좋은겜이니까 일단 즐기셈 당장 나도 아리스때 대충리세하고 시작해서 78렙까지 쭉 온거임



1줄요약 : 리세 존나하다 지치지말고 대충 맛부터 봐라


고인놈들은 ㄹㅇ ㅋㅋ만 치고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