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이 행정처리를 해놓고 왜 그렇게 했는지에 대해서 의사결정을 공개 안하는거 자체가 이상한거 아닌가?
씨발 속도위반 딱지 우편으로 와서 하 씨발 이번엔 뭐때문에 벌금이지 하고 뜯어봤는데
"응~아무튼 우리 카메라 어딘가에 찍혔고 벌금임~"
이러면 저거 보낸 기관 그날로 폭파당할텐데
심지어 해명이라고 보낸 자료가 다마스 탄 사진인데 시속 200km 쳐 찍은걸 보냄
공공기관이 행정처리를 해놓고 왜 그렇게 했는지에 대해서 의사결정을 공개 안하는거 자체가 이상한거 아닌가?
씨발 속도위반 딱지 우편으로 와서 하 씨발 이번엔 뭐때문에 벌금이지 하고 뜯어봤는데
"응~아무튼 우리 카메라 어딘가에 찍혔고 벌금임~"
이러면 저거 보낸 기관 그날로 폭파당할텐데
심지어 해명이라고 보낸 자료가 다마스 탄 사진인데 시속 200km 쳐 찍은걸 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