슌 얘는 뛰다가 엎어졌다가 일어섰다가 버피테스트만 뒤지게 하길래 바로 방출하고 이오리 원툴로만 하는중
트럭 박아놓았는데 막상 딱히 뽑고싶은캐가 없어서 가챠 참는중인데
존나힘드네 11지역에서 1주일째 벗어나질 못함 캐릭도 몇개 없어서
남은 10일동안 그냥 겜 키고 ap 소탕 돌리고 끄기만 할 것 같음
원래이런거임?
슌 얘는 뛰다가 엎어졌다가 일어섰다가 버피테스트만 뒤지게 하길래 바로 방출하고 이오리 원툴로만 하는중
트럭 박아놓았는데 막상 딱히 뽑고싶은캐가 없어서 가챠 참는중인데
존나힘드네 11지역에서 1주일째 벗어나질 못함 캐릭도 몇개 없어서
남은 10일동안 그냥 겜 키고 ap 소탕 돌리고 끄기만 할 것 같음
원래이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