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섭지 않냐?
내년에는 더 거대한 빌런이 나타나서
그나마 공개토론회 작년 게관위는 공식석상에서
욕은 안썻다. 주먹질은 안했다. 유저 협박은 안했다.
기자 간담회 정도는 하려했다.
등등으로 또 재평가 받고 만죠메는 연전연승 하고있는
블서운 상상을 해버림...
상식이 완전히 죽어버려서
앞으로 대한민국에선 어떤일이 일어나도 다 받아들여야하는
무섭지 않냐?
내년에는 더 거대한 빌런이 나타나서
그나마 공개토론회 작년 게관위는 공식석상에서
욕은 안썻다. 주먹질은 안했다. 유저 협박은 안했다.
기자 간담회 정도는 하려했다.
등등으로 또 재평가 받고 만죠메는 연전연승 하고있는
블서운 상상을 해버림...
상식이 완전히 죽어버려서
앞으로 대한민국에선 어떤일이 일어나도 다 받아들여야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