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성이 보여서 몇시간 리트해서 인세인 클리어 하는거 재밌긴한데

꿀통하고 보상차이랑 생각해보면 항상 손해보는 장사인거 같아.

리트가 의미가 있으려면 그 과정이 재밌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