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들이 ㄹㅇ 개무서웠음.. 


초3때 선생님 지갑 훔치고

주머니에 가오잡으려고 문방구 칼 넣고다니고

6학년 형들 불러서 애 존나 패고 

급식시간에 고아라고 놀렸다고 젓가락으로 볼 뚫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