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상집 갔는데 고령이면 80% 이상 요양병원있다가 별세
아주 예전에는 요양병원 보내면 호로자식 소리로 뒷다마 깠다는데
요즘은 뭐 다들 그게 표준이라 암말도 안함
느그나라 노후는 하나부터 열까지 좋은 게 없음
그래서 건강에 해로운 짓을 적극적으로 안하지만
술도 적당히 마시고 발동걸리면 지금처럼 늦게 자기도 한다.
초상집 갔는데 고령이면 80% 이상 요양병원있다가 별세
아주 예전에는 요양병원 보내면 호로자식 소리로 뒷다마 깠다는데
요즘은 뭐 다들 그게 표준이라 암말도 안함
느그나라 노후는 하나부터 열까지 좋은 게 없음
그래서 건강에 해로운 짓을 적극적으로 안하지만
술도 적당히 마시고 발동걸리면 지금처럼 늦게 자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