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에 서울에 일이 있어서 어느 백화점에 들르셨는데


볼일 다 보고 나온게 오후 2시쯤이였데



근데 나오고 3시간 뒤에 백화점 무너짐



그 백화점 이름이 삼풍이였데


운 하나는 지지리도 좋은 양반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