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인가 중학교인가 그때쯤

체험학습을 속초쪽인가 버스타고 가고 있었는데

가던도중에 도로에서 버스가 미끄러져서

버스가 다리 밑 강으로 빠진거임

그래서 물차오르는 데 기사는 지만 탈출하려거 했고

선생님은 진정하라고 하는데 지도 진정 못하고

물 차오르나 하는데

다행히 강이 그렇게 깊지가 않아서

(버스 높이 보다 얕음)

나중에 경찰관분들 와서 탈출 도와주심

더 놀라운 건 사실 이건 구라고 내용은 일주일 전 꾼 꿈이라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