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학교별 학생회 출신까지야 많긴 해도 대가리가 나온적은 없는거 같은데



트리니티가 물론 3두정치이긴 하지만 아무튼 그 3명이 사실상 학생회장 권한인거 생각하면 처음이긴 할거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