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놀이터 나무로 만들었는데 관리가 안되서 나무 파인거 많았는데 



무지성으로 스윽 흝고 지나가다가 손바닥에 나무조각 제대로 박혀버림



근데 파크라이마냥 뽑고 계속 놀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