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뭔가 스토리나 그런거 보고
내가 애호하고 싶은 학생 애호하는거 그리면
그 그림에서 그 학생은 행복한거잖아
커미션 자주 맡기는 입장으로서 너무 부러움
커미션은 또 내가 생각하는거 온전히 전달되기도 어렵고
그림 잘 그리는 사람들 ㄹㅇ 개부러움


뭔가 스토리나 그런거 보고
내가 애호하고 싶은 학생 애호하는거 그리면
그 그림에서 그 학생은 행복한거잖아
커미션 자주 맡기는 입장으로서 너무 부러움
커미션은 또 내가 생각하는거 온전히 전달되기도 어렵고
그림 잘 그리는 사람들 ㄹㅇ 개부러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