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와대남이라 후부키 성작 스작이 안 되어있어서
후부키가 3성 따리라 아마 못 넣을듯하고
카요코는 4성에서 키워주고 있고
수카모는 명함만 들고 있고
사키 없고 치히로 m117 3성 따리거든
그래서 조합을
수카모 3성 m111
카즈사 대여
카요코 4성 31m1 or m1m1
우이 3성 m711
아코 4성 mmmm
치히로 3성 m117
정도 잡아보는중인데 인세인 클 된다보심?
내가 와대남이라 후부키 성작 스작이 안 되어있어서
후부키가 3성 따리라 아마 못 넣을듯하고
카요코는 4성에서 키워주고 있고
수카모는 명함만 들고 있고
사키 없고 치히로 m117 3성 따리거든
그래서 조합을
수카모 3성 m111
카즈사 대여
카요코 4성 31m1 or m1m1
우이 3성 m711
아코 4성 mmmm
치히로 3성 m117
정도 잡아보는중인데 인세인 클 된다보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