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실내가 좁아서 대충 켜도 애들 효과 다 받음

수시노 발린 슌 존나 쌤 마리나 뚝배기에 발당 3만씩 꽃아넣음


탱크도 꽤 잘 뿌숨

표정 구려도 마리나 양념잘쳐

물론 상대 스타트 이로하 나오거나 

우리 슌 먼저 따이면 져야지 뭐



수시노가지고 장난치는건 우리 그룹에 나 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