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들 너무 꼴려서 보기만 하는데 머리 뒤에 다 관 같은 거 달려있던데 무슨 설정임??


그리고 본인 하고 있는 분재겜 좆망하면 조만간 넘어와 버릴 거 같은데 겜 가볍게 하기 좋음? 


가챠는 안 매움? 원신이랑 백야극광으로 단련되어 있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