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츠코픽업때 현생이슈로 잠시 바빠서 접었다가 다시 시작하려는데 괜찮을까?
항상 무난하게 플레따는 옾팔륙유저인데 복귀하려고보니 수시노픽업은 한참전에 끝나버려서 고민되네..
대충 미래시 훑어보니깐 수시노 없는 계정으로 계속하려 메인딜러들이나 코코나같은 학생들도 한명도 안거르고 뽑아야 하는거 같던데
그냥 지금까지 플래따던 계정 버리고 수시노있는 리세계 집어오는게 정답이려나

아츠코픽업때 현생이슈로 잠시 바빠서 접었다가 다시 시작하려는데 괜찮을까?
항상 무난하게 플레따는 옾팔륙유저인데 복귀하려고보니 수시노픽업은 한참전에 끝나버려서 고민되네..
대충 미래시 훑어보니깐 수시노 없는 계정으로 계속하려 메인딜러들이나 코코나같은 학생들도 한명도 안거르고 뽑아야 하는거 같던데
그냥 지금까지 플래따던 계정 버리고 수시노있는 리세계 집어오는게 정답이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