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농땡이 오지게 피우네

빨리 일하고 가자고요 님들아

오늘 하루만 빨리 퇴근하면 추석인데

집 가서 붕스랑 블아 안 할 겁니까?


픽업 안 할 겁 니 까 ?


빨리 좀 합시다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