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12937명
알림수신 1962명
데카그라마톤 결전! | 제결전 세트의 분노 | 유즈(무장), 에이미(무장) 픽업중! | 채널 공지 확인📢
와아! 유즈 말대로 선샌니가 헐레벌떡 들어왔습니다!
추천
7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8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프로글래머아리스
글쩍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틀딱들 허리 펴주러 왔다
[1]
62
0
빵이 없으면 농을 먹으면 되는거 아닌가?
[3]
111
2
카요코 술찌
[3]
104
0
좌우고즈 할 생각에 벌써부터 좆같음 올라오는데 정상?
[5]
128
0
🎨창작
누구세오
[5]
1188
40
현백 굿즈 충분하겠지?
[9]
188
0
팩트한접시)아로나는 농이 아님
[4]
147
0
프라나 얼굴에 산산조각난 프선생 카드를 잿더미처럼 던지고싶다
[12]
792
-15
어 대다수 유저들은 대황갓즈 지지해
[3]
123
0
사료...없다?
[3]
75
0
수시로 마시로 둘다키우긴 에반가?
[2]
195
0
항상 300등대에서 놀다가 아리스덱으로 뚫음
[2]
109
1
파딱 지원서 제출합니다
[28]
3327
88
보고서가 없다
[3]
82
0
페스캐 되려면
[5]
159
0
블부이 오늘 점심 메뉴
[1]
57
0
콜라보 막주에도 일별물량 제한만큼은 준비해놨겠찌??
55
0
솔직히 점검해야함
67
0
선샌니 우리집 가자
[14]
130
0
아이씨 토요일 마감됐네
67
0
정요코 버그 아직 있는듯 ㄷㄷ
[2]
243
-1
지금 8티어 캐는게 정배야??
[11]
496
0
지금 보니까 얘 걔잖아
[5]
220
0
와아! 유즈 말대로 선샌니가 헐레벌떡 들어왔습니다!
[2]
189
7
현대백화접 콜라보 궁금한거 있어요
[4]
259
0
아직 이게임 점검안함?
[7]
181
0
1천잔에 3성 몇개 먹어야 평균이지?
[12]
174
0
이번 현백 시로코 복면은 사야겠다
[1]
197
1
복주머니 900개 들어왔노
[2]
192
0
블부이 오늘의 점심 메뉴
[6]
140
0
빨리 퇴근하고 싶은데
[5]
127
0
하드 히비키 캐기 귀찬내..
[5]
163
0
와 9지도는팁 빨리 발견해서 다행
168
0
짤
또 다시 선생을 도넛으로 만들뻔한 사오리
[4]
1268
10
질❔문
카요코 하루카 둘다 한정임?
[5]
197
0
복주머니 들어왔네
59
0
조용한 블챈에 발작버튼으로 달린다 ㅋㅋㅋ
[3]
175
-1
야전방덱 설정하고 8승 4패네
[6]
207
0
정요코를 빌리는거 어떻게 생각함
[18]
327
0
미시 느낌인 학생
[4]
348
2
인생 억까 개심하네
[2]
212
0
이 게임 10연차 가격 얼마임?
[14]
5036
0
별로 죄송하지 않은거같으면 개추ㅋㅋ
[17]
3905
102
고즈 준비물 생각하니까 드럽네 진짜
[14]
228
0
여동생 있는 블부이들 특
[10]
243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