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2ㅁ5 타면서 팀 리스트 보면 씨발
엑셈원/호성티비/스튜어트/로커스트/헬켓/온토스
이딴게 10.7에서 돌아다니네 애미

씨발 제발 에이브 선스폰하라고 개새끼들아

소수의 챌린저/르클/M1A2/2ㅁ5로 좆련 새끼들
기갑웨이브 막으란건 너무 노양심 아니노?

그리고 솔직히 선스폰은 니 자유니까 참을 수는
있는데 애미 씨발 원뎃좀 작작해 병신년들아

니네 때문에 나토매칭 승률 안그래도 좆같은데
아주 심연을 향해서 추락한다고

애미터진새끼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