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원신 채널로 가기 삭제 수정 원신 인벤꽉찼다고 템 안주워지는데 쓰던거 강화 더 하나? ㅇㅇ (116.4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75 작성일 2020-10-04 09:38:25 https://arca.live/b/genshin/8386945 35때 던전템이 더 좋다는데저런거 걍 강화해서 쓰면 너무 아깝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ㅇㅇ (112.162) 2020-10-04 09:38:49 삭제 수정 답글 4강씩만 해줘 펼쳐보기▼ ㅇㅇ (125.247) 2020-10-04 09:38:55 삭제 수정 답글 안 아까움 펼쳐보기▼ ㅍㅌㅊ 2020-10-04 09:38:58 답글 도시락만드는셈 치고 강화하면됨 펼쳐보기▼ ㅇㅇ (116.47) 2020-10-04 09:39:23 삭제 수정 답글 아 강화한거 먹이면 추가로 더 주는 방식인가보네 ㄳㄳ 펼쳐보기▼ ㅣㅣ 2020-10-04 09:39:09 답글 걍 딜러 깃털이나 좀 올려줬음 펼쳐보기▼ 테갈 2020-10-04 09:39:10 답글 경험치 손실보다 강화하는데 돈드는게 큼 펼쳐보기▼ ㅇㅇ (116.47) 2020-10-04 09:39:53 삭제 수정 답글 모라가 은근 쓸데가 없던데 이거도 부족해짐? 지금 50만인가 있는데 펼쳐보기▼ 테갈 2020-10-04 09:40:38 답글 클배 유저가 모라 아끼라고 하던데 펼쳐보기▼ ㅇㅇ (1.247) 2020-10-04 09:40:44 삭제 수정 답글 50만이면 너무 부족하다 펼쳐보기▼ ㅇㅇ (116.47) 2020-10-04 09:41:09 삭제 수정 답글 좃되네 펼쳐보기▼ ㅇㅇ (1.247) 2020-10-04 09:41:54 삭제 수정 답글 수백만씩 쟁여둬야할거같음. 나는 많이 모았다고 생각했는데 백만 이백만 금방 싹 빠지더라 펼쳐보기▼ ㅇㅇ (124.56) 2020-10-04 09:46:57 삭제 수정 답글 30렙만 넘어가도 모라 존나 부족해 ㅋㅋ 퀘스트 없어서 모라 모을 곳도 황금 꽃 캐고 다니는것밖에 없고 펼쳐보기▼ ㅇㅇ (116.47) 2020-10-04 09:47:51 삭제 수정 답글 강제로 그럼 지맥의 꽃들도 하고 다녀야하겠네 꽃 아무리봐도 창렬같아서 퀘에서 하란거 빼곤 안햇는데 펼쳐보기▼ ㅇㅇ (124.56) 2020-10-04 09:48:52 삭제 수정 답글 월드3 찍고 캐러 다녀도 됨 그때부터 몹들이 떨구는 재료 등급이 올라가서 꽃 캐러 다녀도 효율 괜찮음 펼쳐보기▼ ㅇㅇ (1.247) 2020-10-04 09:40:09 삭제 수정 답글 강화한거 다시 먹이면 일부 반환된대 펼쳐보기▼ ㅇㅇ (122.45) 2020-10-04 09:53:41 삭제 수정 답글 결론이 뭐야 그래서 도시락임 아니면 파는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원신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원신 근데 35에 뭐 있냐? [4] ㅇㅇ (211.177) 2020.10.04 189 0 원신 ✏️창작/번역 이시각 츄츄족 야영지에선...... [4] 2_B 2020.10.04 5221 26 에픽세븐 왜 토벌이벤트 하는날만 실레나가 재밌지 ㅇㅇ (125.183) 2020.10.04 8 0 카운터사이드 다음주에 보자 힐데년아 Eles 2020.10.04 102 0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오랜만에 유루갸루 2 복습했는데 [4] Liquidus 2020.10.04 191 0 에픽세븐 4성영웅 선택권좀 팔아주면 안되나 [5] ㅇㅇ (58.230) 2020.10.04 5 0 원신 바위행자 중운 조합 괜찮은대? [2] 애기라붕 2020.10.04 309 0 벽람항로 사우스다코타 괜찮음? [1] 소녀 2020.10.04 6 0 에픽세븐 난 요새 정신차리고 신비뽑 존버중인데 ㅋㅋ [5] 펭참2호 2020.10.04 7 0 가이진 미갈 좆병신새끼들 진짜 [15] ㅇㅇㅇ 2020.10.04 35 0 툴리우스 스읍 고향냄새 좋다 [4] ee 2020.10.04 270 0 툴리우스 쥬지세우는 페로 [4] ㅇㅇ 2020.10.04 187 0 랑그릿사 잡담 아레스 pve 좋네 ㅋㅋㅋ [4] ㅇㅇ (211.34) 2020.10.04 24 0 카운터사이드 세월이 무섭구만 [8] ㅇㅇ 2020.10.04 187 0 데스티니 차일드 카쿠스때는 5성 많이줬는데 소고기참치 2020.10.04 53 0 원신 인벤꽉찼다고 템 안주워지는데 쓰던거 강화 더 하나? [16] ㅇㅇ (116.47) 2020.10.04 175 0 가이진 가이진 생일 번들팩 사면 장비만 주는거 아니지? [2] 애플코리아 2020.10.04 26 0 라스트오리진 콘챠가 사령관이랑 섹스권도 쥐고있냐? [3] ㅇㅇ (218.235) 2020.10.04 189 0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걸카페건도 해줘 [12] ㅇㅇ (27.119) 2020.10.04 203 0 가이진 지금 개판매칭덕분에 제로센 찢는거 존나재밌음 ㅇㅇ (219.255) 2020.10.04 24 0 카운터사이드 카사 온갖음해에서 벗어난거 축하한다 ㅋㅋ [3] ㅇㅇ (175.117) 2020.10.04 159 0 붕괴3rd 질문 스란달 율메이 뽑으려는데 무조건 종결쳐야댐? [6] ㅇㅇ (223.39) 2020.10.04 208 0 카운터사이드 ✋질문 초월만 해도 능력치가 오르는건가? [3] DisplayPort 2020.10.04 75 0 카운터사이드 계팔이 쉑 받고 아에 잠수타뿟네 [9] 그라시아스 2020.10.04 249 4 글쓰기 전체글 원신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09: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