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 하는데 헬기 좆같아서 못하겠어
다섯번 연속으로 풀스쿼드 만났는데 헬리콥터를 계속 뽑아 내는까 한번 밀렸다하면 암것도 못하고 계속 지더라
아케라 핼기가 보이는데도 암것도 못하는데
리얼은 어떨까 상상도 못하겠다
암튼 탑 BR은 좀 살만함?
8.0~9.0 하는데 헬기 좆같아서 못하겠어
다섯번 연속으로 풀스쿼드 만났는데 헬리콥터를 계속 뽑아 내는까 한번 밀렸다하면 암것도 못하고 계속 지더라
아케라 핼기가 보이는데도 암것도 못하는데
리얼은 어떨까 상상도 못하겠다
암튼 탑 BR은 좀 살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