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서독 계열은 화력은 쎈데 탄속은 느리고 슈발베는 시발이라는 말만 나오고

동독 계열은 날아다니는 경험치랑 무장이 턱에 달려서 맞추기는 어려운데 잡히는건 미사일 탑방 뿐


폭격기로 도망가야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