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빵필요할땐 꼭 화염볼맞고 뒤져있고 실드못까서 애들 다죽었을땐 꾸역꾸역 힐하면서 살아서 시간만 낭비함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에픽세븐
와13 안젤탱이 존나 계륵이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ㅇㅇ (221.149)
삭제
수정
ㅇㅇ (221.144)
삭제
수정
233
ㅇㅇ (211.57)
삭제
수정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스트오리진
내일이 이터니티 패치날인데 20만도 못 모았네
[2]
216
0
격투게임
루키 랭겜 대략 20판 2승 뉴비랑 뜨실분?
7
0
라스트오리진
솔직히 중국 망하면 안될듯
[2]
264
-1
영원한 7일의 도시
영칠 너무 하고싶어서 영칠 켰다
[3]
3
0
카운터사이드
건포어케빼노...
53
0
에픽세븐
스마개가 진짜 애국기업이네
[2]
13
7
가이진
독일 초반 제트기는 뭐가 좋은거임?
[4]
28
0
툴리우스
❓️질문
레이스메뉴 질문점
116
0
라스트오리진
메이는 최후의 희망이야
[1]
192
0
카운터사이드
이시각 개병신...png
[16]
1353
43
유즈소프트
광고보고 간만에 미연시 해보려는데
[13]
255
0
카운터사이드
???: 유미나를 대처할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하겠습니다
[2]
275
0
에픽세븐
타마갤럼들이좋아하는짤..
319
2
에픽세븐
와13 안젤탱이 존나 계륵이네
[4]
11
0
원신
진으로 개나 고양이 때려도 힐차던데
[5]
151
0
사회
굳이 공식 석상에서의 명칭 문제가 논란인 이유가
[2]
88
0
폴아웃 76
이제 전설땜에 부캐키우기도 귀찮네
[2]
18
0
사회
대통령중심제는 한국에 적합한 체계일까
[6]
102
0
데스티니 차일드
한때는 정말 레게노였던 브금
[2]
175
0
카운터사이드
방금 온 카붕이들을 위한 방템 각등이가 생기게된 요약.story
[13]
1271
50
붕괴3rd
유저수 하락세라생각함 상관없다생각함
[1]
195
0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유나 쓸만한데 찾아냄
[2]
95
3
카운터사이드
그래도 확실히 유나덕분에 다음 각성캐 기채존버함
65
0
유즈소프트
호시메모 공통 지금 스킵중인데...
65
0
라스트오리진
🔞
페도) 나도 약간 로리콘인데 이건 너무 심하다
[7]
105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