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가이진 채널로 가기 가이진 씨발 2k 매직 도탄 뭐냐 look00 추천 0 비추천 1 댓글 9 조회수 20 작성일 2020-11-26 09:07:07 https://arca.live/b/gaijin/10276124 멜캅 600관짜리 날탄으로 측면 2번 쐇는데 2번 다 튕겨서 반격당해서 뒤짐 씨발2A6도 저거였음 뒤졌다 씨발- dc official App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9] Lemat 2020-11-26 09:07:31 잔상인가보다 펼쳐보기▼ ㄹ실치킨 2020-11-26 09:07:32 어딜맞았길래 펼쳐보기▼ look00 2020-11-26 09:07:54 측면 정 가운데 ㅅㅂ - dc App 펼쳐보기▼ look00 2020-11-26 09:08:12 절대 도탄될 각이 아녔는데 튕김 시발 - dc App 펼쳐보기▼ ㄹ실치킨 2020-11-26 09:08:28 똥겜당했다 펼쳐보기▼ ㅇㅇ (116.33) 2020-11-26 09:10:49 삭제 수정 정면도 신형 날탄엔 숨펑일텐데 측면에서 그런거면 똥겜당한거다 ㄹㅇ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09:12:34 궤도 상판맞은거 아니냐 펼쳐보기▼ ㅇㅇ (211.183) 2020-11-26 09:17:52 삭제 수정 관통력과 도탄은 상관관계가 없다 펼쳐보기▼ ㅇㅇ (211.183) 2020-11-26 09:18:26 삭제 수정 측면쳤으면 도탄이 아니라 빈공간 때린거아닐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가이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툴리우스 ❓️질문 면상림 세이브 오래 쓰고싶으면 [3] 마법사의밤 2020.11.26 1369 0 붕괴3rd 우쨩 강간할수잇으면 할거임? [7] ㅇㅇ (223.38) 2020.11.26 133 -1 데스티니 차일드 이번 모나 그 좆같은 뿔만 없었어도 ㅆㅅㅌㅊ였는데 [2] shady 2020.11.26 105 0 카운터사이드 이번 패치에서 대표적으로 꼬운점들이 뭐임? [15] ㅇㅇ (182.161) 2020.11.26 187 -2 퍼니싱 가챠 두개 차이가 뭐여 [4] 황의사 2020.11.26 85 0 퍼니싱 이렇게 되면 믿을 건 따거형님들밖에 없다 ㅇㅇ 2020.11.26 41 0 라스트오리진 인사과장이 아줌만데 ㅇㅇ (175.223) 2020.11.26 120 0 퍼니싱 감자박은 따거형님들중에 능력자없냐?.?? 라라미아 2020.11.26 70 0 랑그릿사 잡담 초저녁의별 바람 지력 쓰는 캐릭있음? [4] ㅇㅇ (211.228) 2020.11.26 36 0 밀리터리 애니메이션 윾싼다보다 더 리얼한걸 원하는레후 [5] 광기이이이이잇 2020.11.26 18 0 카운터사이드 지부 걍 하루 1회 제한 리롤만 줬어도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82 0 에픽세븐 에린이 쫄작 질문 에픽 4일차 (218.234) 2020.11.26 4 0 에픽세븐 누렁이 미쳤는데 머임 [3] 응애 2020.11.26 10 0 가이진 씨발 2k 매직 도탄 뭐냐 [9] look00 2020.11.26 20 -1 퍼니싱 먼가 투표같은게 있었나보네 ㅇㅇ 2020.11.26 35 0 원신 스크라무슈 개좆같은거 나뿐임? [15]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6 336 0 에픽세븐 현바알 있는 입장에서 [6] 니나브 2020.11.26 13 0 에픽세븐 랑디거른 애들 들어와바라 ㅇㅇ 2020.11.26 9 0 에픽세븐 현바알 리얼 개 좋다니깐? [4] ㅇㅇ (101.206) 2020.11.26 3 0 붕괴3rd 람괴 솔직히 좋았던이유 [2] ㅇㅇ (117.111) 2020.11.26 110 0 브라운더스트 혼돈의문 할때 [1] ㅅㅅ (182.231) 2020.11.26 11 0 에픽세븐 아시발 진짜 [2] ㅇㅇ (112.150) 2020.11.26 6 0 격투게임 이제 아랍기업됨 슨크? [1] 엘론 2020.11.26 7 -2 카운터사이드 여름~추석땐 학점 4.0좌가 캐리한듯 ㄹㅇ... [1] 꿀때지 2020.11.26 178 0 에픽세븐 랑디 년주기 복각해야지 ㅋ ㅇㅇ (223.62) 2020.11.26 13 0 전체글 가이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9: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