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원신 채널로 가기 원신 스크라무슈 개좆같은거 나뿐임? 병신짓자주하는사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335 작성일 2020-11-26 09:06:59 https://arca.live/b/genshin/9618138 그나마 딸딸이같은애들이 악역이면 덜 비호감인데스크같은 쇼타새끼들이 눈까리굴리면서 띠껍게 아가리털고 분위기 쳐잡고 저러고있으니 개좆같음 그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MonaMegistus 2020-11-26 09:07:24 답글 *수정됨 걱정마라 좆같은게 정상임 그렇다고 딸딸이가 호감인건 아니고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6 09:08:28 답글 좆같진않음 펼쳐보기▼ ㅇㅇ (59.15) 2020-11-26 09:07:38 삭제 수정 답글 우인단 간부중에서도 왕따라잖아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6 09:08:17 답글 아 펼쳐보기▼ ㅇㅇ (175.124) 2020-11-26 09:07:44 삭제 수정 답글 0.1백출정도로 역겨움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6 09:13:03 답글 Aty 2020-11-26 09:07:47 답글 적으로 나오는 악역캐릭이 좆같은게 무슨잘못이냐고~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6 09:13:10 답글 아잇 씻팔 펼쳐보기▼ 나츠미 2020-11-26 09:08:23 답글 ㅈ같은게 정상임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09:08:31 답글 백출을봣더니 견딜만하다 펼쳐보기▼ 주먹을꺼내기전에 2020-11-26 09:10:41 답글 그냥 그렇군아 하지 왜케왜케임?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6 09:11:12 답글 쇼타새끼 혐오증있는듯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09:12:24 답글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6 09:12:57 답글 캬루룽 2020-11-26 09:16:35 답글 너 나 우리 다 ㅈ같음. 백출급. 딸딸이는 그래도 비호감수준은 아닌데 걘 걍 비호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원신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데스티니 차일드 이번 모나 그 좆같은 뿔만 없었어도 ㅆㅅㅌㅊ였는데 [2] shady 2020.11.26 105 0 카운터사이드 이번 패치에서 대표적으로 꼬운점들이 뭐임? [15] ㅇㅇ (182.161) 2020.11.26 187 -2 퍼니싱 가챠 두개 차이가 뭐여 [4] 황의사 2020.11.26 85 0 퍼니싱 이렇게 되면 믿을 건 따거형님들밖에 없다 ㅇㅇ 2020.11.26 41 0 라스트오리진 인사과장이 아줌만데 ㅇㅇ (175.223) 2020.11.26 120 0 퍼니싱 감자박은 따거형님들중에 능력자없냐?.?? 라라미아 2020.11.26 70 0 랑그릿사 잡담 초저녁의별 바람 지력 쓰는 캐릭있음? [4] ㅇㅇ (211.228) 2020.11.26 36 0 밀리터리 애니메이션 윾싼다보다 더 리얼한걸 원하는레후 [5] 광기이이이이잇 2020.11.26 18 0 카운터사이드 지부 걍 하루 1회 제한 리롤만 줬어도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82 0 에픽세븐 에린이 쫄작 질문 에픽 4일차 (218.234) 2020.11.26 3 0 에픽세븐 누렁이 미쳤는데 머임 [3] 응애 2020.11.26 10 0 가이진 씨발 2k 매직 도탄 뭐냐 [9] look00 2020.11.26 20 -1 퍼니싱 먼가 투표같은게 있었나보네 ㅇㅇ 2020.11.26 35 0 원신 스크라무슈 개좆같은거 나뿐임? [15]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6 335 0 에픽세븐 현바알 있는 입장에서 [6] 니나브 2020.11.26 13 0 에픽세븐 랑디거른 애들 들어와바라 ㅇㅇ 2020.11.26 8 0 에픽세븐 현바알 리얼 개 좋다니깐? [4] ㅇㅇ (101.206) 2020.11.26 2 0 붕괴3rd 람괴 솔직히 좋았던이유 [2] ㅇㅇ (117.111) 2020.11.26 110 0 브라운더스트 혼돈의문 할때 [1] ㅅㅅ (182.231) 2020.11.26 11 0 에픽세븐 아시발 진짜 [2] ㅇㅇ (112.150) 2020.11.26 5 0 격투게임 이제 아랍기업됨 슨크? [1] 엘론 2020.11.26 7 -2 카운터사이드 여름~추석땐 학점 4.0좌가 캐리한듯 ㄹㅇ... [1] 꿀때지 2020.11.26 178 0 에픽세븐 랑디 년주기 복각해야지 ㅋ ㅇㅇ (223.62) 2020.11.26 13 0 에픽세븐 랑디월샬현바알 떡상소리 듣고 바로삿다 [11] dd (58.77) 2020.11.26 5 0 에픽세븐 스토브도 랑디다가지고있으니 괜히 월바알로 물타기중ㅋㅋ ㅇㅇ (210.91) 2020.11.26 6 0 글쓰기 전체글 원신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