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퀘스트 과정은 좃같았는데
마지막에 어설트론 레이드 좀 웃기네ㅋㅋ

여왕런할때마냥 사람들 우르르 몰려와서 자리잡고 송전탑 맡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