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뷰 3천만에서 2천만으로 하락
그래도 이건 최근 휴방에다가 유툽용소재 없어서 이해가능함
근데 침투부 소스 없는 와중에
자낳대 1주일이라 유툽에서 안먹힘
거기다 침펄합방 사실상 올해는 불가능인데
진짜 침투부 올 초때처럼 암흑기 올수도 있을거같음
그래도 이건 최근 휴방에다가 유툽용소재 없어서 이해가능함
근데 침투부 소스 없는 와중에
자낳대 1주일이라 유툽에서 안먹힘
거기다 침펄합방 사실상 올해는 불가능인데
진짜 침투부 올 초때처럼 암흑기 올수도 있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