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처음에 이거 포장 봉지가 보라색이라서 보라돌이 탄이라고 불리는 줄 알았는데.
친구가 저거 비비탄 자체가 그냥 보라색이라고 그러더라??
내 눈엔 암만봐도 흰색으로 밖에 안보이는데, 사진으로 보니깐 약간 보라빛이 감도는 것 같기도 하고...
비비탄이 보라색이어서 보라돌이 탄임?

난 처음에 이거 포장 봉지가 보라색이라서 보라돌이 탄이라고 불리는 줄 알았는데.
친구가 저거 비비탄 자체가 그냥 보라색이라고 그러더라??
내 눈엔 암만봐도 흰색으로 밖에 안보이는데, 사진으로 보니깐 약간 보라빛이 감도는 것 같기도 하고...
비비탄이 보라색이어서 보라돌이 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