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수야발 적용되면 방어력 드럽게 많이 올라갈건데 목속에서 앤간한거로 치느니 그냥 수니르티 피버 조지는게 더 편하겠다.

아니 관통스킬이라는걸 만들었으면 몇몇 차일드 스킬을 리뉴얼해서 넣던가 신규차일드에 넣던가 하지 무슨 유니크 스킬이여.


과민반응에 얼방 아주 지리네. 그와중에 스킬 아이콘 컬러는 또 파편화시키고 ㅈ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