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에어소프트 채널로 가기 에어소프트 닥눈삼중인 총붕인데요 하얀괴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66 작성일 2020-09-16 06:21:31 https://arca.live/b/airsoft2077/10661259 칼라파츠없는 상태의 총을 사진찍으면 불법으로 잡혀가나요 만약에 사진처럼 바이크타고 총잡는 컨셉샷찍을때 칼라파츠 없으면 그사진 신고당해서 벌금이나 빵가는거에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BIU 2020-09-16 06:22:05 ㅔ 펼쳐보기▼ DoubleP 2020-09-16 06:22:11 네 펼쳐보기▼ 황무지의망령 2020-09-16 06:22:20 야외에서 하면 빼박이지 ㅋㅋ 펼쳐보기▼ 우동맨 2020-09-16 06:22:25 배배꼬인 친구들 많아서 신고당하면 경찰서 갔다와야됨 펼쳐보기▼ 하얀괴물 2020-09-16 06:22:27 무섭따 - dc App 펼쳐보기▼ 탄피찡 2020-09-16 06:23:02 누가 신고하면 수사들어간다음 잡히고나서 압수+벌금형. 펼쳐보기▼ 황무지의망령 2020-09-16 06:23:03 산에서 사진찍다가 경찰출동한적도 있는데 칼파까지 없으면 레전드찍는거지 뭐 펼쳐보기▼ 하얀괴물 2020-09-16 06:23:03 그럼 지금 갤글에 칼라파츠없다는 급식도 잡혀가는거네여? - dc App 펼쳐보기▼ ㅇㅇ (119.69) 2020-09-16 06:23:11 삭제 수정 한국은 인터넷에 자기 총 사진 올릴때 칼파없으면 그것만 잡을려고 벼르는 애들도 많기때문에 칼파는 필수임 펼쳐보기▼ 우동맨 2020-09-16 06:23:11 야외에서 오픈캐리는 비추천하고 이렇게 오픈된 곳에 올릴거면 칼파 필수 펼쳐보기▼ DoubleP 2020-09-16 06:23:15 밑 댓처럼 야외에서 찍으면 경찰서 견학가고 총 뺏길수있음 펼쳐보기▼ 우동맨 2020-09-16 06:23:45 뭐 누가 신고하면 그렇겠지 펼쳐보기▼ BIU 2020-09-16 06:24:14 사실 밖에서 들고 있기만 해도 신고넣는 사람들 많음 펼쳐보기▼ ㅇㅇ (119.69) 2020-09-16 06:24:37 삭제 수정 ㄹㅇ 에솦갤 전에 어떤 갤럼 뒷산에서 총사진 찍다가 경찰들 와서 작동방식 뭐고 뭘 발사하고 조사해간적 있다고함 청와대에서 멀지 않은곳에 사는 갤럼이였나 그렇게 기억 펼쳐보기▼ 하얀괴물 2020-09-16 06:24:42 그럴거같긴함ㅋㅋㅋ - dc App 펼쳐보기▼ 하얀괴물 2020-09-16 06:26:50 칼라파츠는 꼭 주황색만되나여 - dc App 펼쳐보기▼ ALESSIA 2020-09-16 06:27:53 그 뭐냐 칼파달고 사진찍은 다음에 포토샵으로 지우는건 됨 펼쳐보기▼ 하얀괴물 2020-09-16 06:28:46 하필 흰색이 안되네 까비아깝숑.. - dc App 펼쳐보기▼ 솦모챠 2020-09-16 06:28:53 칼파있어도 야외에서 총들고 오도바이에 걸터앉아있으면 신고들어올것 같은데 ㅋㅋㅋ 펼쳐보기▼ 하얀괴물 2020-09-16 06:31:16 저어기 산속에서 인적드문데서 해야제ㅋㅋ - dc App 펼쳐보기▼ After_Service 2020-09-16 06:43:54 바이크 직이노 - dc App 펼쳐보기▼ 하얀괴물 2020-09-16 06:45:15 바이크타다 사고나서 에어건취미할라는데 잼써보임ㅎㅎ - dc App 펼쳐보기▼ After_Service 2020-09-16 06:47:16 호곡 고딩때 내 친구도 코멧 125 타다가 뒈질뻔 함 ㅋㅋ 슈트랑 헬멧이 살림 ㄹㅇ.. - dc App 펼쳐보기▼ ㅇㅇ (106.102) 2020-09-16 07:42:32 삭제 수정 나 의경시절에 청와대 앞 무궁화공원에서 철야근무 할 때 정자에 비비탄 권총 한 자루 있었는데 내가 최초발견자였거든? 어두우니까 칼라파트 있는데도 ㄹㅇ 실총처럼 보였음 덜덜 쫄면서 상고했지..새벽시간 정자에 비비탄권총이 왜 있었는지는 의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에어소프트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 이렇게 보면 멋있는데 ㅋㅋ [6] Vergil 2020.09.16 156 0 영원한 7일의 도시 한진이 사진주실분 [2] 늒네겜함 2020.09.16 7 0 데스티니 차일드 질문 레이드 베스트 소환 ㅅㅌㅊ 아님?? [7] ㅇㅇ (211.208) 2020.09.16 179 0 피나무 다들 B 나 무 좋아하면 K추좀 눌러볼까? ㅇㅇ (39.117) 2020.09.16 131 0 데스티니 차일드 목리자 못쓰게 해놓고 보스스킬에 공증 증첩해놓으면 [1] 크리스차넨 2020.09.16 115 0 카운터사이드 유나는 뭔셋주면 쓸수있을거같음? [4] 보름달빵 2020.09.16 63 0 데스티니 차일드 골드꾸러미 이거 살만하지? [2] Stist 2020.09.16 95 0 폴아웃 76 응 실력겜~ [5] 1.230 2020.09.16 5 0 데스티니 차일드 쓰면 좆되는거 ㅇㅇ 2020.09.16 91 1 에픽세븐 풀빌만 있으면 불속 잡기힘들던데 다른 쫄작러도 키움??? [5] ㅇㅇ (223.62) 2020.09.16 11 0 데스티니 차일드 니르티스킨 주는 이유 [2] 감자조아 2020.09.16 141 0 툴리우스 자러간다 [2] 피그말리온 2020.09.16 260 0 붕괴3rd 디랙중이 좋음? [10] 오르찡 2020.09.16 230 0 에어소프트 닥눈삼중인 총붕인데요 [24] 하얀괴물 2020.09.16 67 0 붕괴3rd 애들러 칭호 너희들 뭐로 해놨냐 [5] ㅇㅇ (223.39) 2020.09.16 334 0 랑그릿사 잡담 뇨르드 방마방증가는 퍼센트기준임 수치기준임? [2] ㅇㅇ (143.248) 2020.09.16 74 0 툴리우스 8배가 미래다 [6] 골든 2020.09.16 274 0 라스트오리진 11년차 자서전 발간... [7] ㅇㅇ 2020.09.16 285 8 랑그릿사 잡담 악세 곰돌이 쓸만하냐? [6] ㅇㅇ (112.187) 2020.09.16 11 0 가이진 루마니아 기체들 파스타에 붙는거 같은데 이것도 가능? [3] 삥삥삥삥 2020.09.16 25 6 카운터사이드 의외로 씹성능캐.jpg [7] 꿀때지 2020.09.16 201 0 라스트오리진 리리스랑 리제는 영원한 듀오아니냐? [2] ㅇㅇ (118.129) 2020.09.16 107 0 에픽세븐 코사단 방덱 어떻게 짜야할까 [10] Leopo 2020.09.16 13 0 카운터사이드 마왕들은 왜 다 애긔야? [3] ㅇㅇ 2020.09.16 137 0 데스티니 차일드 또 수니르티가 원펀 내는거냐 무속성 2020.09.16 100 0 전체글 에어소프트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6: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