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에어소프트 채널로 가기 에어소프트 시그 에어 얘네 M18은 언제 출시함? K1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37 작성일 2020-10-04 09:09:13 https://arca.live/b/airsoft2077/10678941 M17보단 해군에서도 쓰는 컴팩트 버전 사고싶은데- dc official App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DoubleP 2020-10-04 09:12:30 출시 했던거 같은데 국내엔 안들어온듯 펼쳐보기▼ K16 2020-10-04 09:14:18 야로나때문인가..? MCX도 야로나 때문이란 소문이 있던데.. 언제 끝나냐 야발로나 - dc App 펼쳐보기▼ Emergency 2020-10-04 09:16:07 아시아권엔 아직 안풀림 벱씨 g34처럼 펼쳐보기▼ K16 2020-10-04 09:16:45 왜 그런데..? 아시아 왕따된거냐? - dc App 펼쳐보기▼ Emergency 2020-10-04 09:17:47 mcx 버투스도 그렇고 몇몇개는 아시아권에 잘 안풀더라고... 왜그런질 모르겠음 펼쳐보기▼ Emergency 2020-10-04 09:18:06 m18도 홍콩 몇몇샵에서 샘플로만 가지고있다드라 펼쳐보기▼ K16 2020-10-04 09:18:44 코로나 때문일꺼야... 이어야만해... - dc App 펼쳐보기▼ 00 (14.40) 2020-10-04 09:23:35 삭제 수정 아직임 이바이크도 예약중이고 10월 발매 아시아쪽은 아직 얘기없는데 전에 어떤갤럼 카더라로는 레울이 판매관련있는데 걔들이 18발매생각이 없다는 식으로얘기하던데 펼쳐보기▼ K16 2020-10-04 09:24:27 근데 시그사우어 공식인스타 가보면 M18에 칼피달린 모델에 RMR인가 뭔가 도트사이트 달아놓고 찍은사진이 있어서.. - dc App 펼쳐보기▼ oo (175.193) 2020-10-04 10:28:47 삭제 수정 그건 시그사우어 지들 상품이니까 사이트에 올라가는건 당연한거고 아시아에 안풀리는건 다른문제지 펼쳐보기▼ oo (175.193) 2020-10-04 10:30:45 삭제 수정 아시아 왕따라기보단 라이센스 계약 과정에서 지역마다 판매,유통 권한이 따로 있어서 그런거 아닌가싶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에어소프트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걸 카페 건 뉴비 다 죽는다 [4] 러브마지널 2020.10.04 201 0 카운터사이드 뉴비 함선 뭐 고르면 돼? [7] 미미카키 2020.10.04 148 0 원신 이거 원붕이들이랑 비슷한 새끼 아님? [2] ㅇㅇ (106.101) 2020.10.04 170 0 에픽세븐 이거 가능성있어보임? [2] ㅇㅇ 2020.10.04 20 0 가이진 이스라엘은 진짜 트리 파라 ㅇㅇ 2020.10.04 16 0 붕괴3rd 월백 질문점 [3] 어니언 (1.230) 2020.10.04 99 0 원신 7렙찍고 가챠돌리니 이렇게떴는데 ㄱ하면댐? [2] 깐프엘 2020.10.04 178 0 벽람항로 뉴비 60찍엇다 [13] 티나하자 2020.10.04 11 0 Manjuu ㅡ 런던이도 이정도 됐어야하는데 [2] tal 2020.10.04 76 0 에픽세븐 야 갤길에서 닉언하고 롤얘기하는데 이거 탈주각이냐? [7] ㅇㅇ (58.230) 2020.10.04 49 0 에픽세븐 심령사진(공포주의) [18] ㅇㅇ (182.211) 2020.10.04 83 28 툴리우스 클락워크가 프로젝트aho보다 피로감이 더 심한거 같다 [1] 상자새끼 2020.10.04 239 0 붕괴3rd 홍련 시계맨 피통왜이럼 시발ㅋㅋㅋㅋ [1] ㅇㅇ (175.200) 2020.10.04 148 0 에어소프트 시그 에어 얘네 M18은 언제 출시함? [11] K16 2020.10.04 37 0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오늘의 건 [4] 테엥마망 2020.10.04 159 0 원신 혹시 계정살사람 ? [1] ㅇㅇ (220.71) 2020.10.04 469 -4 카운터사이드 구관총 초월 줄만함? [9] 겟타 2020.10.04 182 0 사회 짱깨 역병정도면 충분하겠네 [3] 용씨 2020.10.04 152 0 카운터사이드 캐릭 뜬줄알았는데 뭔 이상한 탱크같은거 나오는데 정상적인거임? [7] 꼬마워 2020.10.04 131 1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최면 들을때 나만 이래? [8] 클로에리코 2020.10.04 196 0 에픽세븐 지금 12단계돌고있는데 ㅇㅇ (175.193) 2020.10.04 13 0 폴아웃 76 나눔 4열 팔다리 치15 떱배 - 패치되기 전까지 둠가이 가능 [2] 운화 2020.10.04 52 0 데스티니 차일드 월보가 가장 갓컨텐츠 아님? [9] ㅇㅇ (223.62) 2020.10.04 158 5 데스티니 차일드 아니 얘네들 프로켈도 잡몹이랑 같이넣어놨네 [6] 애옹쓰 2020.10.04 342 0 브라운더스트 아 진 추가타 게임당 최대 3번 반사가 아니라 [2] 로승진 2020.10.04 11 0 전체글 에어소프트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09: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