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공훈도도 2만 모앗다


방어함대 열어준 애들덕분에 승급보상으로 생각보다 금방모앗다


한달 안걸렸네



저기선 엘드릿지만 사면 된다고 했제?



근데 방어함대 전열 후열에 120 하나씩 박아두는건 왜그런거임?


렙차나서 잡지도 못하고 겸치도 별로 안주던데


막을거면 확 막든가 풀거면확 풀지 왜 하나씩만 놓아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