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벽람항로 채널로 가기 벽람항로 뉴비 60찍엇다 티나하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0 작성일 2020-10-04 09:09:39 https://arca.live/b/azurlane/15517781 그리고 공훈도도 2만 모앗다 방어함대 열어준 애들덕분에 승급보상으로 생각보다 금방모앗다 한달 안걸렸네 저기선 엘드릿지만 사면 된다고 했제? 근데 방어함대 전열 후열에 120 하나씩 박아두는건 왜그런거임? 렙차나서 잡지도 못하고 겸치도 별로 안주던데 막을거면 확 막든가 풀거면확 풀지 왜 하나씩만 놓아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병신 2020-10-04 09:11:06 120하나씩박아두는게 ㄹㅇ악질방덱이지ㅋㅋ 펼쳐보기▼ 코드존나길다 2020-10-04 09:11:43 엘드릿찌도 딱히 실용성은 없숴 - dc App 펼쳐보기▼ 티나하자 2020-10-04 09:12:04 그럼 저기서 뭐사?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09:13:13 공훈도로 금부린이 좋댓음 펼쳐보기▼ Rewind 2020-10-04 09:14:28 셋 다 잘 안쓰니까 걍 아무거나 사던가 금부린 사 - dc App 펼쳐보기▼ 코드존나길다 2020-10-04 09:14:40 근데 애들 모으는 재미로하는겜이니 엘드나 사다코나 좆페도나 사도 괜찮긴해 그거다있는 애들은 보통 가끔 2000원에 올라오는 성정큐브만 산당 - dc App 펼쳐보기▼ 코드존나길다 2020-10-04 09:15:06 금부린부족할때 살수도있겠지 - dc App 펼쳐보기▼ 티나하자 2020-10-04 09:15:17 일단 수집용으로 하나씩은 사둬야겟다 감사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09:16:30 가끔 2000포로 큐브하나씩 파니까 바로 사는건 별로 추천안함 - dc App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09:17:12 어차피 바꿔먹어도 뉴비땐 도크만차지하니까 왠만하면 모아두는거 추천함 - dc App 펼쳐보기▼ 민트유자차 2020-10-04 09:17:20 120 1/1 박아놓은새끼들은 애미애비 다뒤진애들임 펼쳐보기▼ 소녀 2020-10-04 09:45:06 120 1/1 그거 수치보고 팰려는 뉴비 낚을려고 하는거임 씹악질 펼쳐보기▼ 양지6 2020-10-04 10:20:25 1/1에 엔터면 혐성 폭발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벽람항로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데스티니 차일드 질문 데린이는 이번월보때 걍 네러뺑뺑이만하고 다음레이드 노려?? ㅇㅇ (175.207) 2020.10.04 73 0 에픽세븐 어제부터 협공사기당해서 꼬움 ㅇㅇ 2020.10.04 13 0 격투게임 머구 시내에 버튼배열이 FM 그 자체인 일레붕 있었는데 [3] 이덕화 2020.10.04 22 0 영원한 7일의 도시 어우 ㅅㅂ 콘 만들때나 쓰던 옛날 계정으로로그인 했네 늒네겜함 2020.10.04 16 0 가이진 독일 골뱅기 추천좀 [4] ㅇㅇ (121.153) 2020.10.04 48 0 라스트오리진 라오 다시 하게 된 경위를 상세히 적어봄 [7] utsro 2020.10.04 305 -1 걸 카페 건 뉴비 다 죽는다 [4] 러브마지널 2020.10.04 200 0 카운터사이드 뉴비 함선 뭐 고르면 돼? [7] 미미카키 2020.10.04 148 0 원신 이거 원붕이들이랑 비슷한 새끼 아님? [2] ㅇㅇ (106.101) 2020.10.04 170 0 에픽세븐 이거 가능성있어보임? [2] ㅇㅇ 2020.10.04 20 0 가이진 이스라엘은 진짜 트리 파라 ㅇㅇ 2020.10.04 16 0 붕괴3rd 월백 질문점 [3] 어니언 (1.230) 2020.10.04 99 0 원신 7렙찍고 가챠돌리니 이렇게떴는데 ㄱ하면댐? [2] 깐프엘 2020.10.04 178 0 벽람항로 뉴비 60찍엇다 [13] 티나하자 2020.10.04 10 0 Manjuu ㅡ 런던이도 이정도 됐어야하는데 [2] tal 2020.10.04 76 0 에픽세븐 야 갤길에서 닉언하고 롤얘기하는데 이거 탈주각이냐? [7] ㅇㅇ (58.230) 2020.10.04 49 0 에픽세븐 심령사진(공포주의) [18] ㅇㅇ (182.211) 2020.10.04 83 28 툴리우스 클락워크가 프로젝트aho보다 피로감이 더 심한거 같다 [1] 상자새끼 2020.10.04 239 0 붕괴3rd 홍련 시계맨 피통왜이럼 시발ㅋㅋㅋㅋ [1] ㅇㅇ (175.200) 2020.10.04 147 0 에어소프트 시그 에어 얘네 M18은 언제 출시함? [11] K16 2020.10.04 37 0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오늘의 건 [4] 테엥마망 2020.10.04 158 0 원신 혹시 계정살사람 ? [1] ㅇㅇ (220.71) 2020.10.04 469 -4 카운터사이드 구관총 초월 줄만함? [9] 겟타 2020.10.04 182 0 사회 짱깨 역병정도면 충분하겠네 [3] 용씨 2020.10.04 152 0 카운터사이드 캐릭 뜬줄알았는데 뭔 이상한 탱크같은거 나오는데 정상적인거임? [7] 꼬마워 2020.10.04 131 1 전체글 벽람항로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09: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