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이번 이벤 왜이러지 이벤한정건조 6-70연차하면 졸업했는데 큐브 250개는 족히 넘게썻는데도 안나온다
250개쓰면서 아마기 딱한번나오고 카가는 드랍으로 하나먹은거 제외하면 안뜸 쇼카쿠때 이러다가 현질20해도 안나오다가 마지막날에 먹었었는데 아시가라는 왠지 못먹을삘이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