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땐 프로레슬링이 진짜인 줄 알았음.

그래서 릭 플레어 나오면 존나 얄밉고 썅놈인데 왜 프로레슬링 뛰게 해주는거지 쒸익쒸익 이랬음.


모든 것이 각본이란건 한참 뒤 더 크고 난 후의 일이었다...

ㄹㅇ 그 땐 충격과 실망이 넘모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