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씨발럼들 시진핑이가 외국겜 하지말라면 걍 아갈닫고 텐센트에서 만드는 짜가겜이나 쳐하던가
뭐가 아쉬워서 꾸득꾸득 쳐기어나와서 민폐질이냐??
아니 씨발새끼가 적성권을 헛쳤는데 대가리를 안맞네 씨ㅡ발년이 개 어이가 없어가지고

이 씨발럼들 시진핑이가 외국겜 하지말라면 걍 아갈닫고 텐센트에서 만드는 짜가겜이나 쳐하던가
뭐가 아쉬워서 꾸득꾸득 쳐기어나와서 민폐질이냐??
아니 씨발새끼가 적성권을 헛쳤는데 대가리를 안맞네 씨ㅡ발년이 개 어이가 없어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