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1700년대 이후 승전국이 패전국을 전쟁 봉신으로 만드는게 불가능해진 대신 영토 요구가 가능해짐.


건의의 요지는 이게 아님.


1700년대 이후로도 패전국이 승전국에 전쟁봉신이 무조건 되는거까진 아니고 전쟁봉신을 일종의 허용되는 조약 내용으로 하되 전쟁봉신의 이름을 괴뢰국으로 개칭하자.


굳이 필요는 없으려나 ?


@문어선생 @Liquaur @나가 @젠틀맨 @fol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