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갤에서 뭔 일이 있다더라 


대회 한다더라 이런거 이해를 하겠는데 


뭐 그 갤 완장이 비틱 냄새 나느니 


갤에 글 쓰는 새끼들 병신이느니 이딴 글은 칼 차단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