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주도 이게임만큼 롱런했으면 좋겠음
겜내 광고라도 달아서 콜라보도 유치할비용이라도 벌었으면 좋겠는데
솔찍히 아직도 이해불가인게 광고제작회사가 좆소라서 인지도가 없으면
스낵플레이는 인지도가 그렇게 없냐


방주도 이게임만큼 롱런했으면 좋겠음
겜내 광고라도 달아서 콜라보도 유치할비용이라도 벌었으면 좋겠는데
솔찍히 아직도 이해불가인게 광고제작회사가 좆소라서 인지도가 없으면
스낵플레이는 인지도가 그렇게 없냐
